입장객은 남는 시간에 아이스크림 사 먹으며 배회하다 팝콘 사서 영화 보고 저녁 먹고 귀가했다.
성벽 돌에 한자로 새긴 이 기록물은 지금까지 총 6개가 발견됐는데.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더 중앙 플러스머니랩5% 성장 어차피 못 믿잖나中 투자 땐 이 지표가 찐이다어차피 전쟁은 멈추지 않는다8% 추락에도 웃는 ‘방산 넘버15060은 무조건 배당금이다은퇴 전 사야할 ‘연 12% ETF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비만 파이터 4주만 해보라굶지 않고 뱃살만 쏙 빠진다왜 난 나쁜 남자만 꼬일까이런 사람이 걸린 ‘중독증‘흑백 셰프 웨이팅 힘들죠?미식가가 추천한 숨은 식당/.
그것도 오세창의 부친 오경석의 인장이 찍혀 있고.그런데 이 성벽을 만들 때.처음에 오세창은 이 어려운 과제를 짊어지겠다는 젊은이의 의지에 반신반의했다.
자리를 뜨지 못하고 있었다.이번에는 전형필이 놀랐다.
오세창은 돌아가신 부친의 자취가 묻어있는 석각 탁본을 보고 감격했다.
이런저런 사연을 다 알고 전시를 보면 더 좋겠지만.수천년 역사와 신화는 모두 그들의 종교이기 때문이다.
2천년전 예수의 행적은 곳곳에서 손에 잡히며.황금 돔 안에는 4천년전 아브라함이 아들을 제물로 바치려했던 장소로 알려진 큰 바위가 있다.
4천년 전 아브라함이 믿음의 조상이다.유대인들은 지금도 사원의 서쪽 벽에 기대어 사라진 성전을 그리며 통곡한다.